2019년 07월 20일 토요일 비

주요한 일 : 김재효대추배달다사랑산행(대운산숯가마)


태풍이 비를 몰고 온다기에 또 산에서 돌과 토사가 밀려와서 보를 막을까 걱정이 되어 한바퀴를 돌아보니 물은 빠져나가는데 들어오는 양보다 나가는 양이 적어 물이 차는 현상이 나타난다.

쌍용에 전화를 하니 토요일이라 그런지 통화가 쉽지않다가 겨우 서차장과 통화가 이루어져서 황태규공사팀장과 연락이 되어 조치를 취해주기로 약속을 했다.


태풍이 오는데 산행 취소발령이 없어 부산으로 가는데 고개길에 물이 넘쳐서 엉망이다.


김재효씨집에서 대추를 주문했기에 부산에 가는 김에 매실을 한병 겯들여서 아파트입구에서 만나 전달하면서 선물이라고 전했다.


배달을 마치고 시간이 남아서 이윤옥씨집과 홍기자씨집에 들려 태워서는 구서역에서 차갑숙씨까지 태워서 집합장소에 가니 방회장이 기다린다.

최회장이 곧 도착한다기에 비가 와서 산행이 힘드니 평소 습관대로 대운산숯가마로 가기로 하고 방회장을 남겨두고 먼저 출발했다.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으나 꾸준히 손님이 와서 40~50명정도가 찜질을 즐기는 것 같다.

찜질중에 무주천마연수소실장이라는 사람이 천마즙을 판매하기에 구경하면서 홍보용으로 주는 고추장과 베게,양말등을 얻어 왔다.


찜질을 마치고 덕계 김명자굴국밥에 들려 식사를 하면서 가져간 음식들을 먹고 일행을 노포지하철역에 태워주고는 에덴밸리고개를 피해 신대구고속도로를 경유하여 집으로 와보니 다행이 큰 피해는 없었다.


<산에서 내려오는 물로 인하여 땜에서 오는 물길이 막흰 모습>> 


<빠져나가는 물-수위가 높다>>

<역류하여 나가는 물>>

<들어오는 물>>


<범람하는 물>>

<숯가마의 테이블과 등받이가 있는 의자>>

<수시로 체크한 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