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24-센터샤워실도배뒷정리,화목자르기,바드리청년회초청행사
2018년 03월 24일 토요일 맑음
주요한 일 : 센터샤워실도배뒷정리,화목자르기,바드리청년회초청행사
아침에 쌍용에서 발파를 하면서 소음측정을 위해 우리집앞으로 왔기에 함께 측정을 했는데 내가 폰으로 측정한 값은 87dB가 나왔는데 쌍용에서 측정한 값은 67dB가 나왔다기에 다음에는 삼호 기계를 가져와서 함께 측정하여 보기로 했다.
정보화센터 샤워실 도배할때 도배지가 풀에 젖어 칼이 잘 먹지 않아서 끝부분을 깨끗하게 자르지 못해 사무장에게 맞겼는데 확인차 나가보니 아직까지 손을 대지 않고 있기에 내가 정리하고 말았다.
칼로 끝부분을 잘라놓고 보니 그런대로 볼만한 정도가 되었는데 그래도 처음에 안드는 칼로 자르다가 실수한 부분들은 회복시키기가 힘이 들어이쁘게 보이지는 않아 좀 아쉬웠다.
어제 드럼을 교체하고 나름 확인은 했는데 의심쩍어 다시 한번 확인을 하고 수리가 되었음을 사무장들에게 통보를 했다.
어제 베어온 나무들을 잘자라서 보관을 했다.
기존의 마른 나무를 쌓아 두었던 것을 일부는 젖은 나무위로 이동을 시키고 나머지는 실내로 옮겨 놓은 뒤에 그자리에 자른 나무들을 쌓았는데 그런대로 양이 일치하여 쉽게 정리가 되었다.
저녁에 바드리 청년회에서 우리 평리청년회원들을 초청하는 행사가 있어서 백마산식당으로 갔다.
잘모르는 얼굴도 좀 있었는데 바드리의 발전하는 모습이 그대로 보여 부럽기도 했다.
마치고 형재가 노래방을 가자고 하기에 둘이서 노래방에 갔다가 만취가 되어 돌아왔다.
<소음측정 값>>
<발파후 나는 먼지>>
<도배 뒷정리>>
<복합기 드럼 교체>>
<정상동작>>
<화목자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