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좌왕 농사일기
20180723-동아대병원,하나로마트,김해어머님댁,강아지진드기약
송학사랑
2018. 7. 23. 22:34
2018년 07월 23일 월요일 맑음
주요한 일 : 동아대병원,하나로마트,김해어머님댁,강아지진드기약
마눌님 진료를 위해 동아대병원에 가는 날이라 어제의 피곤함에도 일찍 일어나 준비를 했는데 마눌님이 쉽게 일어나지 못해 조금 지체가 되어 출발했지만 그런대로 시간에 맞춰 도착했다.
1시간을 기다려서야 진료를 받을 수 있었는데 다행이 경과가 좋다는 이야기에 피로가 싹 가신다.
며칠전에 김금애씨에게 부탁했던 메밀쇼바를 가지러 가기위해 연락을 해야하는데 집에서 출발하면서 전화기를 챙기지 못해서 고민을 하는데 마침 마눌님이 일전에 금애씨가 메밀쇼바를 보내온 택배용지를 사진을 찍어 보관하고 있기에 연락을 취할 수 있었다.
하나로마트 3층에서 쇼바를 인계받고 떡도 한조각 받고서는 헤어져 장을 보러 나섰다.
평소에는 잘 구매하지 않던 고기종류를 구매했는데 마눌님이 빨리 회복하고자하는 열망에 단백질을 많이 섭취할려고 구매한단다.
메밀쇼바 1박스를 김해 어머님댁에 드리기 위해 전화를 했더니 경로당에서 식사를 하고 계신다기에 점심을 함께 먹는 것은 포기하고 집에 들리니 먼저 집에 오셔서 에어컨을 겨놓아 시원하게 만들어 놓고 기다리신다.
가지고간 쇼바를 뜯어서 조리방법도 알려드리면서 쇼바로 점심을 먹었다.
집으로 오면서 농협주유소에 들러 기름을 가득 채우고 농협단장지점에 들러 비밀번호생성기를 교체하는데 교체비용을 5,000원을 달라고해서 교체를 포기하고 보안카드를 받아왔다.
강아지들의 진드약을 주입해야하는 시기가 조금 늦어졌기에 오늘 주입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