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좌왕 농사일기

20231011-세차,금수복국,영화의전당,강신자만남,폰충전기코드수리

송학사랑 2023. 10. 11. 23:22

2023년 10월 11일 수요일 맑음
주요한 일 : 세차,금수복국,영화의전당,강신자만남,폰충전기코드수리

 

오늘 오후 4시에 영화의 전당에서 딸내미가 찍은 영화가 상영된다기에 오후에 갈 생각이었는데 딸내미가 점심을 함께하자는 제안이 있어 좀 일찍 집을 나섰다.

11시가 못되어 집을 나서서 양산 농협주유소에 들려 세차를 하고 약속장소인 금수복국에 도착하니 12시 20분이다.

잠시 바닷가에 나가서 사진을 한장 찍고 40분경에 도착하니 딸내미도 도착한다.

미리 예약한 자리로 안내되어 복어회정식이 순서대로 나오는데 모두 먹고 나니 예상외로 배가 부르다.

복어회를 내어오고서는 인증샷을 찍으라고 배려도 해주는데 우리는 찍지 않고 넘어갔다.

 

영화의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주변을 구경하고서 신자를 만나 영화상영관으로 올라갔다.

입구에서 잠시 기다리며 이야기를 나누는데 막걸리 입장하라는 안내가 나온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라는 영화제목이 길다보니 약해서 막걸리라고 안내를 해주는 것 같았다.

예상외로 사람이 많이 있어 마음이 조금 편해진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티켓

영화를 마치고 감독과 배우들과의 대화시간이 있었는데 질문하는 사람들의 수준도 높아보였다.

사회자,감독 김다민,아역 동춘역 박나은,어머니역 박효주

집으로 오는 길은 센텀시티를 빠져나오면서 잠시 막혔지만 반여동을 지나면서 월활하여 큰 지체없이 집에 도착했다. 

 

마눌님 폰충전기가 안된다고 해서 점검을 해보니 폰삽입플러그 부분의 전선이 끊어져 있다.

케이블을 잘라서 납땜으로 재접속한 뒤 테이핑을 단단히하여 마눌님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