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좌왕 농사일기
20250125-정보화마을폐쇄에따른화물정리,진광옥집방문,기름탱크연결호스조립,대문하부연결,김병옥부친문상
송학사랑
2025. 1. 25. 21:50
2025년 01월 25일 토요일 흐리고 비
주요한 일 : 정보화마을폐쇄에따른화물정리,진광옥집방문,기름탱크연결호스조립,대문하부연결,김병옥부친문상
정보화마을이 폐쇄되면서 임대를 결정하고 짐을 빼주기 위해 젊은사람들이 모여서 정리를 하는 날이라고 꼭 참석을 부탁한다고해서 서로와 함께 나갔다.
대충 정리를 마치고 우경택이 정보화마을 결산을 하고 먼저 헤어져 집으로 왔다.
나머지 참석자들은 모여서 점심을 먹고 헤어졌는데 거기서 문제가 발생했다.
장진율이 진광욱에게 외부에서 들어온 사람이 너무 나댄다는 식의 표현을 아주 심하게 하는 바람에 충돌이 있었던 모양이라 진광욱이 열을 받아서 나와 박성환,이호윤,구자성을 자기집에 불러 해결방안을 이야기하는데 자기를 빼든지 장진울을 빼든지 그렇지 않으면 장진율이 사과를 제대로 하기를 요구했다.
구자성이 앞장서서 장진율에게 사과를 받아내기로 약속을 하고 헤어져 집으로 왔다.
대문하부가 떨어져 부착하는 작업을 하고 옥상기름탱크를 연결하는 작업을 했다.
서로가 비를 맞으면서 열심히 도와주는 바람에 좀 쉽게 끝이 났는데 서로는 너무 힘이 들었던 모양 이다.
김병옥 부친상이 있어 김병호와 약속하여 두부공장에서 만나 함께 갔다.
김정인과 현영환이 좌석에 합세하여 술을 한잔하고 오는 길에 현영환이 한 잔을 더하자고 해 놓고는 연락이 끊어져서 바로 집으로 왔다.
김병호가 손주들이 왔다고 두부를 6모나 주기에 감사히 받아서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