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좌왕 농사일기

20250219-경로단체식사,이형제치킨

송학사랑 2025. 2. 19. 19:42

2025년 02월 19일 수요일 맑음
주요한 일 : 경로단체식사,이형제치킨

 

경로단체식사를 위해 조금 일찍 나가서 둘러보니 노인네들은 모두 밖에서 환담을 나누는데 할매들은 음식준비와 상차림으로 바쁘다.

11시30분 항상 그렇듯이 일찍은 점심식사가 시작이 되었는데 젊은 친구들이 밖에서 이야기를 나누느라 들어오지를 않아 불러서 겨우 들어왔다.

젊은 노인(박성환,장준기,이호윤,이형재,손진헌,구자성)들이 많이 참석하여 예상인원 30명을 넘어 섰다.

 

식사를 마치고 젊은 노인들은 밖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마을 콘테이너를 이형재에게 70만원에 판매하기로 하고 그 바람에 이형재가 치킨을 사기로 하여 BHC에 2마리를 시켜놓고 기다리면서 탁구장에서 탁구를 쳤다.

 

또 두부기계를 놓을 공간을 찾다가 식당주방앞 공간에 지붕을 씌워서 만들기로 하고 장준기에게 필요한 재료 목록을 부탁했다.

 

치킨이 도착하여 이번에 체험관을 임대한 사람이 있어 불러서 함께 먹으면서 잠시 소개를 하는데 자기는 59년생으로 부모님은 이북 평양출신으로 피난을 내려와 부산 영주동에서 살았단다.

자기는 현대자동차에 근무하면서 기계설계가 전공인데 아주 이름을 날렸단다.

지금도 친구와 함께 사업을 하면서 친구는 영업을 담당하고 설계제작은 자기가 담당하는데 아주 큰 목표를 가지고 낚시를 하는 연을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