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18일 목요일 맑음
주요한 일 : 화목뒷정리,중고물품발송,구자성집방문,여울목,CCTV재료도착

어제 오전에 화목을 자르고 오후에 족구장 낙엽을 정리하러 간다고 그대로 방치하고 간 뒷정리를 시작했다.
잘라놓은 화목은 저온창고 뒷편에 정리를 하고 그 중에 죽은 나무는 따로이 보일러실안에 쌓아 정리했다. 
마지막으로 톱밥을 모아서 대추밭에 뿌리는 것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대추밭에 뿌려진 톱밥
화목자르기 뒷정리

옥션에서 어제 팔린 물건들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을 해서 손진헌 창고에 가져다 놓았다.

흡출기와 전기난로

손진헌집에 갔다가 오는 길에 구자성집에 들려 CCTV설치에 대해 잠간 이야기를 하고 장우기,이형재,손진헌이 먼저와서 술판을 벌이고 있기에 합석하여 막걸리를 한잔하고 왔다.

SK현장사무실 철거하는 곳에서 가져온 환풍기를 깨끗하게 씻고 차고에 있는 환풍기 역시 청소를 했다.
또 고장난 목욕탕환풍기를 철거하여 고장난 보일러실환풍기와 해체하여 분리수거를 하여 버렸다.  

차고 환풍기 청소

이제 봄꽃들이 앞을 다투어 피기 시작한다.

매화
앵두꽃
개나리

저녁을 먹으려는데 박성환이 전화가 와서 여울목으로 오란다.
마눌님 눈치를 보면서 밥을 반쯤 먹고는 여울목으로 가니 박성환과 박석희,오의석과 바드리에서 태양광발전사업을 한다는 윤스에너지의 현철호사장과 직원이 한 명 와 있었다. 식대는 현사장이 계산을 했다.
이 집의 특징은 가마솥 뚜껑에 닭도리탕을 하는데 만드는 그 분위기가 압도적이었다.
아마 아들과 며느리가 오면서 새로이 개발된 메뉴로 보이는데 제법 인기가 있는 모양이다.

여울목 안주인의 닭도리탕요리

집에 오니 옥션에 신청한 CCTV카메라와 아답터,케이블등 도착되어 있었다.
부푼 희망을 가지고 설치 예행작업에 들어갔는데 카메라가 동작을 하지 않는다.
또 하드디스크를 부착을 할려는데 부착할 가이드가 보이지 않는다.
거기에다가 비밀번호를 요구하는데 진퇴양난이다.
이리저리해보다가 내일 업체에 전화를 해서 해결하는 방법을 찾기로 하고 접고 나니 10시가 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