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맑음
주요한 일 : 고사리꺽기,마눌님모임,이발,목욕,손기덕DVR교체,이동찬사망

 

아침을 먹고 바쁜 하루를 소화하기 위해  바로 고사리를 꺽어서 삶은 다음 건조기에 넣고 나니 아주 시간이 빠듯하게 맞아떨어진다.

고사리 2.8Kg

마눌님 모임이라 집을 나서 밀양땜을 지나가는데 물결이 거의 없어 거울에 비치는 듯한 풍경이 나타나기에 사진을 몇장 직었다.

밀양땜전경

마눌님을 모임장소에 내려주고 나는 이발소로 가서 이발을 하고 인근 돼지국밥집에서 점심을 먹으며 식당 사장님과 고추농사부터 시작하여 농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시간이 빠르게 흘러간다.

급하게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목욕탕으로 갔다.

시간이 없어 탕에서 탕으로 옮겨 다니며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애를 썻다.

3시가 지나 남산역 5번출구에서 마눌님을 만나 안경코를 바로 잡기위해  나봄안경으로 갔는데 마침 교육이 있어 문을 닫았기에 다음을 기약하고 집으로 왔다.

점심때 지해가 전화가 와서 동찬이 거의 정신을 잃었다기에 다시 지해와 통화를 하니 2시반경에 사망을 했단다.

내가 가입한 상조라도 쓸련가 싶어 물어보니 모든 것이 다 준비되어 있단다.

 

경노회 문화탐방 결산을 마무리하고 영수증철을 만들어 수자원에 제출할 준비를 마쳤다.

 

손기덕 DVR이 도착했기에 교체를 위해 손기덕 집으로 갔다.

요구사항이 많은데 피곤한지 날이 밝을 때 하자며 다음으로 미룬다.

폰과 연결이 잘되어 고민을 하는데 집에 도착하여 해 보니 연결이 된다. 다행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