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08월 27일 수요일 흐림

주요한 일 : 특강,김해방문,장보기,헤드라이트교정,이사모참석


(주)MOS와 (주)시노텍의 직원들의 직무향상교육으로 모처럼 학교로 향했다.

특강을 마치고 박철우교수,김종석교수와 함게 점심식사를 하고는 학교를 나섰다.


지난번에 정수기 필터를 교체한 뒤로부터 물이 나오지 않는다기에 김해로 가는 길에 세면대 U관을 사서 어머님댁에 도착하니 자두와 복숭아를 한박스씩 사놓고 기다리신다.

정수기를 확인하니 내가 필터를 교체하고 끼우면서 잘못되어 파이프가 꺽여서 끼워지는 바람에 물이 나오지 않았다.

아직은 쓸만하다는 세면대 배수관을 바꾸어 놓고 김해를 떠나 화명대교를 건너 금곡동 하나로클럽에 도착했다.


내일 딸내미 생일이라고 마눌님이 부탁한 국거리 소고기와 개조개, 그리고 카레용 돼지고기를 사오라는 지시를 받았깊 때문이다.


조금의 여유시간이 있어 오랫동안 미뤄두었던 헤드라이트를 조정하기로 마음먹고 반여동자동차검사소를 갈려다 근처의 검사소를 먼저 찾아보자 싶어 폰으로 검색하여 화명동우체국 옆의 검사소를 찾으니 다른업소로 바뀌었기에 덕천동검사소를 찾으니 손님이 한사람도 없다.

친절하게 무료로 해주는 것이라며 언제 어느 검사소를 찾아도 무방하니 틀어지면 부담없이 검사소를 찾아달란다.


민락동 동일횟집에 도착하니 막도착한 김윤수와 송정호가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어 함께 올라가니 박정자씨가 제일 먼저 도착하여 있다.

이어 민길식과 김성모,배시균,조용선이 도착하여 모두 12명이 참석하기로 한 것이 8명만 참석하고 3명(김서정,김종현,연선경)은 탈퇴통보가 왔다고 한다.


조용선 집이 반여동 강변도로옆이라 함께 오는데 민락교를 넘으면서 해운대 달맞이고개로 이사를 했다기에 센텀역에 내려주고는 집으로 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