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25일 화요일 맑음
주요한 일 : 보조사업신청,농약구입,러닝머신수리,잔디물주기

박성환이 연락이 와서 보조사업비가 조금 남아서 추가신청을 받는데 자기가 동력살분무기를 구입하려는데 자격이 안되니 대신 구입해달라는 부탁이 있어 전화를 했더니 손진헌에게 부탁을 했다기에 면사무소로 가서 내가 필요한 전동가위만 신청하고 경제사업소에 들려 농약을 구입하여 돌아왔다.

집에 도착하니 박성환이 연락이 와서 손진헌은 올해 한번 신청을 했기에 자격이 안되어 나더러 신청을 해달라기에 면사무소에 전화를 걸었더니 남은 금액이 얼마없어 1인 1개만 신청을 받는단다.
부득이 내년 1월에 신청하기로 했다.

러닝머신을 자세히보니 발판의 밸트가 아무래도 이상하여 확인을 해보니 내피만 있고 바깥부분은 잘라져 없는 상태다.인터넷을 검색하여 알아보니 밸트교체비용이 10만원정도이며 사람을 부를 경우 출장비 10만원정도 모두 20만원 정도가 소요되기에 포기하고 제초매트를 이용하여 외피를 씌우기로 하고 새 제초매트를 구입을 하려는데 최근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를 만든다고 제초매트는 안 나온지가 3개월이 넘었단다.
부득이 사용하고 걷어놓은 제초매트를 씻는 작업부터 시작했다. 
씻어서 잔디밭에 널어놓으니 얼마 지나지 않아 마른다.
실리콘본드를 이용하여 붙였는데 재주가 없어서 인지 우글쭈굴하게 붙여졌다.
내친 김에 앞 뚜껑을 열어 로라에 감긴 실밥을 뜯어내고 주변의 먼지들을 진공청소기로 깨끗하게 치웠다.

러닝머신밸트보강

잔디를 빨리 키울 욕심에 잔디밭에 물을 주었다.
며칠전에 심은 무우가 발아가 안되기에 무우밭에도 스프링쿨러를 동작시켜 물을 주었다. 

분수호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