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25일 -테크청소,KT모뎀리모콘교체,완두콩구입,감자밭만들기,타이어펑크수리,베트남관광팀과저녁식사

 

겨울동안 낙엽과 먼지로 덮여있던 데크를 송풍기를 이용해서 청소를 했다. 

송풍기 바람이 내가 원하는대로 가지를 않아 청소했던 구역으로 다시 먼지와 낙엽이 날아가 예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다.

 

KT에 고장수리의뢰를 했더니 기사가 도착했다.

토요일이라 당직자만 나와서 일을 한다는데 원래는 삼랑진쪽에서 근무하는 사람이 와서 모뎀과 리모콘을 교체해 주고 갔다.

 

감자를 심으면서 완두콩과 함께 심으려고 완두콩과 토양살충제를 사러갔는데 오늘이 토요일인 것을 몰랐다. 

나가는 길에 통장을 정리하고 마트 김주임을 만나 상품교환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경제사업소는 토요일이라 근무를 하지 않아 인근의 농약방으로 가서 토양살충제와 완두콩을 10,000원과 3,000원을 주고 사왔다.

 

관리기를 꺼내서 밭을 갈면서 퇴비3포대를 뿌리고 토양살충제와 비료도 함께 넣어 마무리를 지었다.

감자를 잘라서 재에 묻혀 소독을 하고 내일 심기로 했다. 

씨감자 자르기
밭갈기
고랑만들기

며칠전에 바꾼 타이어인데 바람이 빠져 있어 다시 바람을 넣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람이 빠지는 것을 확인했다.

또 펑크가 난 모양인 것 같아서 확인하니 전에 바꾸지 않은 타이어가 바람이 심하게 빠진다.

타이어를 빼내서 확인한 결과 또 펑크가 나 있다. 

지난번에 펑크수리를 해놓은 예비 타이어로 교체하고 펑크 수리에 나섰다.

어릴때 보았던 자건거 타이어를 떼우던 모습을 기억하고 따라하고 있는 중 이다.

펑크가 난 주변의 고무면을 사포로 문지르고 본드를 칠 한 다음 못쓰는 타이어를 크기에 맞게 둥글게 잘라서 본드를 칠해서 잠시 두었다가 부착한다.

타이어 펑크 수리

이형재가 베트남 관광팀에서 감사의 뜻으로 저녁식사를 초대한다기에 갔더니 아마도 자기네들끼리 할 이야기가 따로 있는 듯한 발언이 나와서 자리에서 일찍 일어나 집으로 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