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04월 05일 토요일 구름많은 맑음

주요한 일 : 정만득아들결혼식참석

 

어제 김해 어머님댁 정수기 필터교체에 충격을 받아 우리집 정수필터교체일자를 알아보니 작년 7월달이다.

해도해도 너무한 것 같아 4개월용,8개월용,1년용 3개를 바로 교체했다.

6개 모두를 바꾸고 싶었는데 다른 것은 예비가 없어 부득이 있는 것만 교체한 것이다.

 

마눌님이 돌나물을 황토방 뒷편 박태기나무 아래 잡풀이 나지말라고 심는 것을 돕기 위해 뒤편 수로에서 자라고 있는 돌나물을 퍼서는 가져다주고는 오래된 친구 아들이 결혼을 한다기에 부산으로 향했다.

 

처음 사용하는 가스차라 가스가 떨어질까 조마조마해 하면서 고개를 넘고 고속도로에서 도시고속도로로 옮겨서 부두길에서 영주터널을 지나 대티터널을 통과해 괴정의 사하성당에 무난하게 도착하니 최대용씨가 먼저와서 기다리고 있다.

조금 더 있으니 김재효씨 부부가 도착을 해서 함께 결혼미사가 열리는 성전이 있는 지하2층으로 가서 영성체하기 까지 지겨 보다가 식사를 위해 빠져나왔다.

다른 식장의 부페와 달리 마산아구찜집에서 식사를 하는데 앉으니 대구뽈찜이 나오는데 먹을수록 맛이 있다.

 

식장에서는 보이지 않던 정만득의 고교동기들이 식당에 오니 몇명이 보인다.

문달용외 2명을 보고는 인사를 나누었다. 대우약품에 다니던 이극용은 보이지 않는다. 

 

헤어져서 동아대앞을 지나 강변도로에 들어서서 가스를 보충하고는 화명동까지 직진하여 국도를 타고 양산으로 와서 에덴밸리를 넘어 집에 오는데 괜시리 울쩍하다. 딸내미 때문인가???

 

<하객을 맞이하는 신랑과 부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