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01일 토요일 흐림
주요한 일 : 처가방문(CCTV설치)

미리 준비해 둔 CCTV설치 재료들과 냉면을 가지고 경주로 향했다.
가면서 대구식자재마트에 들려 냉면에 넣을 와사비를 사고 가격이 싼 필라이트맥주도 6캔을 작업중 목이 마를때 먹을려고 준비를 하여 갔다. 
처제집에 도착하여 냉면과 와사비를 전달하고 처제를 태워서 천북 처가로 출발하는데 옆집 담벼락에 골프채가방이 눈에 뜨이는데 아무래도 이상하여 살펴보니 버리기위해 스티커를 부착하여 놓았기에 가지고 천북으로 갔다.

줏어온 골프채세트

장모님과 처남이 만두를 빚어 놓았기에 만두와 한치회로 점심을 먹고 바로 CCTV설치 작업에 들어갔다. 

먼저 메인 위치선정인데 DVR과 모니터를 설치할 장소가 문제였다.
멀쩡한 집에 케이블이 들어갈 구멍을 뚫어야하는 것이 아무래도 문제가 되어 망설이다가 창고에 두기로 하고 전원공사부터 시작이 되었다. 

전원이 준비되어 DVR과 모니터를 설치하고 카메라 케이블을 하나 빼내어 카메라를 설치할 위치를 찾았다.
하나는 창고 옆에설치하여 입구를 감시하도록하고 또 하나는 마당쪽을 살피도록하였는데 카메라를 여유있게 준비를 했기에 4대를 설치하자고 했는데 굳이 2대만 있으면 된다고 하여 2대는 설치하고 2대는 예비로 남겨두었다.

카메라를 적정위치에 설치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케이블을 정리하는데 가급적 눈에 뜨이지 않도록 처마밑으로 정리를 하기위해 사다리를 타고 작업을 하는 중에 최서방이 가지고 올라간 충전드라이버가 떨어지면서  밑에 있던 내가 미쳐 피하지 못해 입술 윗쪽을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다행이 작은 상처였지만 내가 피를 흘리는 바람에 모두가 크게 조심스러운 분위기가 되어 마무리를 하고 한잔을 할려던 계획을 접고 바로 집으로 와야 했다.    

모니터
카메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