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0일 수요일 맑음
주요한 일 : 수도검침지원,면사무소바우처신청,루이까스텔

오전을 빈둥거리며 TV와 씨름을 하고 있는데 곽정애반장이 전화가 와서 수도검침을 해야하는데 계량기위치를 모르는 곳을 좀 알려달라고해서 평소 내가 점검을 하던 우리집 주변의 정원근,오사장,변사장,미타원,하사장집의 계량기 위치를 안내하면서 함께 점검을 했다.
정원근집의 계량기가 계속 돌고 있어서 전화를 걸어 확인하니 닭장에 물이 얼까봐 조금 틀어놓은 것이라해서 안심을 했다.

면사무소에 여성바우처 신청을 위해 마눌님과 함께 면사무소에 가서 여성바우처를 신청하고 농협에 들려 자동차세를 연납으로 납부했다. 
년에 2번 납부하는 것을 한번에 납부를 하면 9%정도를 할인을 하기에 계속 연납으로 납부하고 있다. 

나간 김에 어제 받은 루이까스텔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 루이까스텔 밀양점을 찾았다.
평소에 보지 못하던 갖가지 칼라가 정신이 없게 전시되어 있었는데 마눌님의 빠른 선택으로 쉽게 구입을 마쳤다.
내 티셔츠와 마눌님 셔츠를 각각 하나씩 구입하여 돌아왔다.

25~26일 다사랑에서 남해 편백숲으로 가기로 했는데 참석자가 정확하지 않아 참석확인 문자를 보냈더니 모두가 참석한단다.
5인 이상 집합금지라 4인실을 3개를 빌리고 차도 3대가 움직이기로 결정을 하여 4명씩 따로이 움직이고 활동하기로 계획을 잡았다.

그동안 병고로 시달리던 반병호부인이 사망을 했다는 소식을 박진구가 전해왔다.
서울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어제 사망하여 김해로 운구해 와서 장례를 치른다는데 코로나로 인하여 문상을 가지 못하고 부의금만 보냈다.

백두산천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