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7일 화요일 맑음
주요한 일 : 조홍한의원(처가,만복이쭈구미,투썸플레이스보문호수점,우양미술관),물대기

매주 월요일에 가던 조홍한의원이 지난 주 휴가로 어제는 사람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오늘 가면서 처가에 먼저 들려 장모님을 모시고 갔다.
장모님은 안가도 된다는데 마눌님의 의사가 오지말래야 안가는 거지! 라며 장모님을 모시고 갔다.
치료를 마치고 나오니 처제가 어제부터 방학이라며 오늘 점심을 사겠다며 자기집으로 오라기에 가서 처제와 함께 잘한다는 만복이쭈꾸미낙지뽁음 경주점을 찾았다.
주차장이 조금은 어려웠지만 최서방까지 불러서 남여가 따로 앉아서 남자들은 쭈꾸미,여자들은 낙지뽁음과 왕새우튀김을 시켜 먹었는데 최서방이 통풍으로 콩나물과 갑각류를 먹으면 안된다기에 내가 다 먹었다.
최서방이 일때문에 먼저 가야 한다며 계산을 하고는 갔다.

점심을 먹고는 후식으로 팥빙수를 먹으러 가자는 처제의 제안에 경치가 좋은 투썸플레이스보문호수점을 갔다.    
길이 조금 어려웠지만 언덕위에 위치한 관계로 경치는 좋았다.

투썸에서 본 풍경

장모님을 모셔다 드리고 처제가 미술관에 가보고싶다기에 선재미술관을 찾았는데 네비에 나오지를 않는다.
힐튼호텔에 있다기에 찾아갔더니 선재가 아니고 우양미술관이었는데 2013년 선재미술관에서 우양미술관으로 이름이 바뀌었단다.
처제와 마눌님만 들여보내고 나는 차를 그늘에 주차를 시키고 주변을 잠깐 돌아보고는 차에서 쉬었다.

우양미술관

처제를 집에 데려다주고 우리집에 도착하니 손진헌이 사과를 손보고 있어 잠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손진헌부인이 유방암으로 오늘 서울 세브란스병원에 가서 검사를 새로이 받았는데 결과는 1주일 뒤에 나온다며 부인은 저녁에 내려온단다.

장마 뒤로 비가 오지 않아 잔디밭과 앞밭에 물을 주기 위해 모터펌프를 설치했다.

펌프설치

스프링쿨러를 연결하여 동작을 시켰는데 한개는 동작이 잘되는데 한개는 동작이 되지 않아 미니스프링쿨러로 교체하여 동작을 시켰다.

스프링쿨러

잔디밭에 대충 뿌리고는 앞밭에 설치하여 2시간가량을 동작시키고 전원을 내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