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9일 목요일 맑음
주요한 일 : 물대기,환삼넝쿨제거,DVR A/S재요청,화목가져오기

요즘 하늘을 보면 너무나 청명하여 가을하늘 같은 분위기인데 맑은 공기탓인지 햇볕이 뜨거워 기온이 무지 올라간다.
어제 대추밭에 물대기를 시작하여 오늘도 이어서 종일을 호스를 끌고 다닌다.
다행이 어제의 교훈을 잊지않고 조심스럽게 분수호스를 다루어서 더 이상의 손실은 발생하지 않았다.

물대기
모터펌프보호용 우산

낮에는 뜨거운 햇볕을 조금이라도 식혀볼려고 똘이집 주변을 수시로 뿌렸는데 뿌릴때 잠시 물기가 있다가 이내 모두 증발해 버린다.

감나무 뒷편의 두릅나무를 타고 올라온 환삼넝쿨을 제거하기 위해 잠시 작업을 하는데 올해 들어 처음으로 현기증을 느껴 대충 마무리하고 찬물을 마셨다.

어제 도착한 DVR을 다시 A/S요청하기 위해 나타난 증상을 그대로 동영상을 찍어 보내고 전화를 하니 받지 않더니 오후가 되어서야 새기계로 보낼테니 물건이 도착하면 바로 반환해 달란다.

수시로 꺼지는 1번 채널

옆집에서 오랫동안 방치해놓은 폐목을 며칠전에 가져가도되냐고 허락을 받아놓고 시원해지는 시간인 해가 지기를 기다려 가져왔다.
두수레를 가져왔는데 젖어있어서 말려야 겠는데 마땅히 보관할 곳이 없어 일단은 보일러실앞에 쌓아놓았다.

폐방부목
폐목

지난주 새마을 폐비닐수거에서 줏어온 분수호스밸브를 아쉬운대로 분수호스끝을 막는 역활로 사용했는데 2개가 모두 물이 많이 새는 불량이라 오늘 예전에 사용하던 밸브로 바꾸고 철거를 했다.
시간나면 한번 분해를 해보아야겠다.  

불량 분수호스밸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