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21일 수요일 맑음
주요한 일 : 손기덕집방문,테크차광막수정,양산농수산물유통센터,최대용집방문

어제 약속한 대로 설치장소를 확인하기위한 현장실사를 나갔다.
8시집을 나서 감물리 용소에 도착하니 8시30분 예정시간에 거의 맞춰 도착을 했다.
손기덕을 만나 설치위치를 확인하니 집 주위에 있는 밭을 주로 감시하도록 요구를 한다.
시간이 없어서 긴대화는 나누지 못하고 급한대로 DVR설치위치와 카메라를 달 장소4개소만 확인을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집 입구와 마당은 빠져있다.
아무래도 8채널로 가야할 것 같다.

집에 도착하여 어제 설치한 차광막이 데크를 가리고 있는 앞부분을 말아서 올리는 작업을 했다.
굵은 파이프를 사용할려다가 22mm파이프를 이용하여 고정을 말아서 데크위 빗물받이에 올려서 고정을 시켰다.
필요시는 좀 귀잖치만 풀어서 내리면 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차광막앞부부을 걷어올린 모습

양산농수산물유통센터로 나가는 길에 일광최대용씨집에 다녀오기로 했다.
신여사가 골담초와 엄나무를 달라고 했다기에 가져다 주기위해 골담초를 한무더기 뽑고 전에 뽑아서 따로이 심어 놓았던 회잎나무를 뽑아서 함께 가져가기위해 사료포대에 넣어 물을 뿌려놓고 엄나무도 한상자 준비했다.

점심을 먹고 준비한 골담초와 회잎나무,엄나무가지를 가지고 우선 양산농수산물유통센터로 갔다.
딸내미가 애들이 좋아한다고 해서 닭꼬지를 4개를 사고 사과도 2박스, 호두와 아몬드를 사서 일광으로 향했다.

일광에 도착하니 신여사와 최대용씨가 기다리고 있었다.
준비해간 것들을 주고 허리에 좋다는 의자와 치자나무를 한뭉치 얻었다.
굳이 저녁을 먹고 가래서 잠시 나무정리를 하는 것을 함께하고는 일미아구찜으로 가서 식사를 하고 헤어졌다.

모처럼 박성환과 이형재가 전화가 와서 술을 한잔하자는데 부산에 있는 바람에 사양을 했다.
오면서 홍골식당에 불이 켜져있는 걸로 봐서 아직까지 모여있는 것 같은데 가면 나로 인해 괜히 자리가 더 길어질까봐 집으로 바로 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