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06일 목요일 맑음
주요한 일 : 손기덕CCTV,현영환하우스철거,장대진처남CCTV A/S

지난번에 설치를 하다가 비가 오고 손기덕의 일정이 바쁜 관계로 대충 설치하고 온 CCTV설치를 마무리하기 위해 감물리용소마을을 찾았다.
사과밭에 약을 친다고 바쁜 손기덕을 일을 하라고 그러고 내가 할 일을 찾아서 마무리를 지었다.
방수함을 못달았던 2곳을 위해 미리 금곡건재에서 들려서 드릴비트를 사가지고 가서 작업을 진행하여 마무리를 짓고 실내에 준비해간 실내 카메라를 설치하는 것으로 끝을 맺었다.
벽을 뚫고 케이블을 정리를 해달라고 하는 것을 처음 약속대로 벽에 구멍은 직접 뚫고 케이블을 연결하라고 이야기하고 철수하여 오면서 현영환의 하우스철거현장에 들렸다.  

이수근회장이 나와서 지원을 하고 있기에 잠시 도와서 작업을 하고는 점심을 팔봉돼지국밥에서 함께 먹고 집으로 왔다.

주문한 CCTV자재가 일찍도착하여 장대진과 함게 수산에 설치한 CCTV의 AS를 위해 카메라와 케이블을 준비하여 갔는데 아주 정상으로 동작하고 있다.
바람이 불면 화면이 안나온다기에 혹시 선에서 문제가 있을까싶어 케이블 묶어서 고정을 시키는 것으로 마무리를 짓고 오는 길에 아불삼거리에서 캔맥주로 목을 축이고 왔다.

집에 오니 딸내미가 어버이날이라고 보내온 선물이 기다린다.
내가 좋아하는 신발을 선물로 보내주었다.
마침 지난번에 선물받았던 신발이 수명이 다한 것 같아 바꿀 생각이었는데 때맞춰 새신발이 도착했다.

딸내미가 보내온 신발

 

+ Recent posts